여러분들은 패스트 푸드를 일주일에 몇번이나 드시나요? 내가 먹은 햄버거 안에 무언가 엽기적인 것이 들어있다고 생각한다면 참을 수 있겠습니까? 글쌔요.. 그런일이 있으면 안되겠지만 실제로 햄버거나 핫도그, 샌드위치 안에 상상도 못할 끔찍한 것들이 들어있었던 사례가 있었습니다.
다음을 함께 보시죠!
10 켄터키 후라이드, 닭의 뇌
2013년 고등학생이었던 랑구는 KTF에서 약간의 이상한 맛이 나는 후라이드를 먹었다. 맛이 이상해서 내부를 확인하던 그는 구토를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그 안에서 발견된 것은 회색과 분홍빛으로 가득한 주름 덩어리 들이었다. 랑구는 즉시 페이스 북에 이 문제의 사진을 올렸다. 이 문제의 사진이 SNS에서 확산되자, KFC는 사과를 하고 랑구에게 상품권을 주었으나 그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9 해피밀세트 , 콘돔
2009년 스위스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평소와 같이 7세 의 딸과 맥도날드에 찾은 부녀의 이야기 입니다. 해피밀 세트를 주문한 그는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다가 그의 딸이 아빠에게 물었습니다. "아빠 이게 뭐야?" 그것을 발견한 아빠는 깜짝 놀랐습니다. 맥도날드 측에 항의를 하고 이 사건은 끝이 났지만, 그 후에도 계속 맥도날드에 오면 콘돔이 있는지 찾는다고 하네요.
8 핫도그, 총알
2004년 캘리포니아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에서 한 여자는 핫도그를 먹으면서 치아에 이상한 느낌을 감지 합니다. 그것은 9mm총알로 밝혀 졌는데요. 핫도그 안들은 작은 총알을 그녀는 모르고 삼킨 겁니다. 이미 그녀의 뱃속으로 들어간 총알을 빼내려 병원에 찾아간 그녀는 X레이 검사를 통해서 그녀 뱃속 깊이 박혀있는 총알을 발견 합니다.
7 샌드위치, 7인치 칼
총알이 뱃속에 들어가는 것은 적어도 당신을 죽일 가능성은 없습니다. 하지만 7인치 칼을 먹으라고 하면 어떨까요? 2008년 존은 뉴욕에서 12인치 짜리 지하철 샌드위치를 주문 했습니다. 그는 앉아서 아무 의심없이 샌드위치를 먹었으나, 입속에 큰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갔다. 지하철에서는 빵을 구울때 사용하는 칼이 잘못 들어갔다고 했으나 이찌됐든 지하철 직원들의 관리가 소홀해서 발생한 사건이다.
6 소다 분수, 대변
대변이라고 하면 얌전한 표현이다. 소다분수음료는 일명 똥 입자 로 이루어 져 있다고 한다. 혹시 당신이 소다 분수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아마 똥 입자의 일부를 마셨다는 가능성이 있다. 1998년 미국 육군 기지에서 한 병사는 소다분수에서 나온 음료를 먹은 후 병원에 입원했다고 한다.
5 프랑스 후라이드, 닭 대가리
2016년 4월 프랑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닭튀김을 주문했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해 간 그는 포장안에 닭 대가리가 나왔다고 주장하며, 그 레스토랑을 역겨운 브랜드라며 SNS를 온통 뜨겁게 달궜다고 하네요.
요리할때는 참 조심해야 겠고, 먹을때도 조심 해야 겠죠?
4 샌드위치, 사람의 엄지손가락
오하이오에서 한 남자가 샌드위치에서 피부 조각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며, 레스토랑 운영자를 고소했다. 민사소송을 제기한 그는 레스토랑에서 구입한 샌드위치 안에서 엄지손가락의 4분의 3에 해당하는 살갖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나는 그 살에서 지문이 있는것 처럼 보였다" 라고 말했다. 밝혀진 바로는 점원중 한명이 라텍스 장갑 착용을 했는데, 관리자의 말로는 그가 상추를 자르는 중 엄지 손가락의 살 부분을 잘랐지만 상추를 소독하고 버리지는 않았다고 한다.
3 감자튀김, 사람의 치아
2014년 오사카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한 여성 고객이 맥도날드에서 포장을 하여 감자튀김을 먹는중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사람의 치아 였는데요. 놀랍게도 그 해에 일본 맥도날드에서는 비슷한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치킨너겟 안의 비닐조각과 소프트 아이스크림 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2 샐러드바, 생화학무기
위 패스트 푸드의 물건들은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역대 최공의 끔찍한 것이 1984년에 오레곤에서 일어났습니다. 바로 생화학 테러 공격인데요. 당시 컬트 Rajneeshee는 오레곤의 정부의 지방 선거에 출마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경쟁자가 그에게 투표할 유권자를 전부 몰살 시키려고 했죠. 그래서 그 경쟁자는 샐러드 바를 타겟으로 하고 의도적으로 그 안에 살모넬라 균을 살포합니다. 약 750여명이 감염이 되어 45명이 사망을 하게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표에 이겼다고 하네요.
1 케밥, 피해자의 사람 고기
세계 최악의 범죄로 알려진 이 사건은 2010년 러시아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세명의 동료를 살해 했습니다. 그 후 놀랍게도 동료 세명의 시체를 케밥의 고기로 둔갑시켜 지역주민들에게 팔았다고 합니다. 이 사건은 우랄지역의 페름에서 일어났다고 합니다. 용의자는 피의 사실을 자백 했지만, 경찰이 현장을 급습했을 때에는 피해자 육체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미 다 팔려서 주민들이 다 먹었기 때문이죠. 정말 엽기적인 행각이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