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최고의 전사들 Best 10




고대 인류는 싸움에 집착 하였습니다. 콜로세움을 세워서 서로 싸우는 모습을 봐도 그렇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멋진 전사들이 많죠. 지금 부터 역사상 최고의 전사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Best. 10 검투사 (Gladiator)



고대 로마제국때 검투대결에 출전 했던 선수로서, 현대로 치면 레슬러나, 격투기 선수로 비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칼, 방패 또는 여러가지 무기들을 들고 싸우며, 상대는 야생동물, 범죄자, 다른 검투사 등과 싸웠습니다.

콜로세움에서 경기를 하였고, 한쪽이 죽을 때 까지 싸우는 기로 유명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Best. 9 바이킹 (Viking)



8세기말에서 11세기에 걸쳐서 활동한 사람을 일컫는 말이며, 스칸디나비아와 덴마크 의 언어로 협곡 과 사람명사를 붙여서 만들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바이킹이라고 부르는 나라는 영국 뿐이며, 다른 나라에서는 비킹 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기후 변화로 농경에 큰 타격을 입어 살아남기 위하여 대이주를 시작 했으며, 이들은 단 몇세기 만에 잔인한 광전사로 묘사 되었습니다.








Best. 8 몽골 기병



몽골 기병은 말을 타며 화살을 쏘는 것으로 유명 했습니다. 궁기병. 다른나라에서는 꿈도 못꾸었던 병과 입니다.

낙마하기 쉬우며, 조준도 형편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몽골기병은 말도 안되는 조준력과 승마기술로

후퇴 하며, 수백미터 뒤의 플레이트도 꽤 뚫어 버릴 만큼 아주 대단한 기병 입니다.








Best. 7 미국 육군 레인저 (United States Army Rangers)



미국 엘리트 군사조직으로서 , 17세기 초 부터 레인저 라는 호칭을 사용하기 시작 하였으며, 미국 독립전쟁, 세계 제2차 대전 등 주요한 전쟁에는 거의 참여 하였습니다.











Best. 6  코만치 (Comanche)



평원의 지배자로 언급 되고 있으며, 화살을 잘 쓰는 것으로 유명 합니다. "전투를 바라는 사람들" 로도 불리운다고 합니다. 그만큼 전쟁에 관하여, 자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Best. 5 이스라엘 코만도 (Commando)



군대에서 특정한 대상을 재빠르게 습격하기 위해 편성 된 특수부대 입니다. 빠른기동성을 바탕으로 경무장하여 기습침투를 주임무로 합니다. 낙하, 등반, 대테러리즘, 정찰, 파괴 공작등 높은 위험성을 지닌 임무를 수행합니다.








Best. 4  아즈텍 전사



아즈텍 군대 계급에서 가장 높은 서열은 독수리전사, 재규어 전사 입니다. 많은 포로를 잡은 전사만이 이 계급이 될 수 있습니다.  각종 꽃과 새 깃털로 아주 화려하게 장식 하는 것이 특징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너무 화려해서 죽임 당하기 일수였다고 합니다.









Best. 3 사무라이



일본 봉건시대의 무사로서, 원래는 가까이 모신다는 일본의 뜻이며, 귀인을 경호 하는 사람을 가리켰으며, 헤이안 시대 이후 일반적인 무사를 가리키게 되었습니다. 칼솜씨를 제외한 다른 기술이 없어서 유랑하거나 걸식하며, 살인청부업 등으로 생계를 유지 했다고 합니다.








Best. 2 미국 해군 SEAL



미국 해군의 티어1급 대테러 특수부대 입니다. 델타포스 등과 같이 합동 특수 작전 사령부 티어1 특수부대로 배속 되어 있습니다. 








Best. 1 구르 카



네팔 출신의 용병을 일컫는 말로써, 고르카 지방과 언덕의 이름에서 유래된 말입니다. 제1차 세계대전에서 영국의 용병으로 활약하여 네팔의 국제적 지위를 높이는데 이바지 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